언론에 비친 철갑상어

언론에 비친 철갑상어_View
백록당, 건강기능식품 새 패러다임 제시하는 철갑상어 전문 브랜드 2019.01.17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9187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백록당이 ‘2018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백록당(대표 이성형)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브랜드 ‘백록당’을 론칭했다. 백록당은 지리산 700m 고지에서 항생제나 수산약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직접 키운 철갑상어와 국내산 6년근 홍삼만 사용해 14단계에 이르는 엄격한 제조 검증을 거쳐 완성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백록당’의 첫 프로젝트 ‘건강하다’ 시리즈는 ‘건강한진액‘, ‘간편한습관’, ‘건강한스푼’ 총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이 올해 11회째를 맞이했다.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은 고객과 주주, 조직 구성원 파트너 등에게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경제적·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고 기관과 기업의 미래 가치를 창조한 최고의 경영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대한민국 윤리 경영 대상은 기업의 이윤 창출 외에 기업과 연관된 모든 지역사회, 임직원, 고객, 나아가 국가에 더욱 적극적으로 기여하기 위한 윤리경영을 지킨 모범적인 기업을 찾는데 목적이 있는 행사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