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비친 철갑상어

언론에 비친 철갑상어_View
철갑상어 전문 브랜드 ‘백록당’ 런칭 2018.11.19



함양철갑상어캐비아()(대표 이성형)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백록당’ 브랜드를 런칭했다

백록당’은 지리산 700M 고지에서 항생제나 수산약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직접 키운 철갑상어와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하여 14단계에 이르는 엄격한 제조 검증을 거쳐 완성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백록당’의 첫 번째 프로젝트 ‘건강하다’ 시리즈는 ‘건강한진액, ‘간편한습관, ‘건강한스푼’ 총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최근 철갑상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백록당’은 롯데백화점 미아점과 현대백화점면세점 등에서 동시에 런칭 하여 판매된다.

특히 ‘백록당’의 런칭을 기념하여 112일부터 118일까지 7일 동안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는 런칭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114일 롯데백화점 미아점 MVG 라운지에서는 김오곤 한의사의 철갑상어 특별강연을 준비 하여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국내1호 변리사출신 어업인인 양태윤 변리사는 “직접 키운 철갑상어가 과학적 해석을 통해 제품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라고 설명하고 홍삼으로만 편중된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철갑상어 원료는 업계에서 비상한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http://www.sj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540